貓島

日本的觀光景點貓島的觀光資訊/旅遊情報


貓島4.4

LINEで送る
去這裡查詢路線
推薦最佳時期1月2月3月4月5月6月7月8月9月10月11月12月

對於愛貓者來說這裡應該是個天堂,在日本有一座充滿了貓咪的島嶼。位於愛媛縣伊予灘上的小島—青島,就是一座「貓的樂園」。島上居民一共15人,不要說餐飲店了,就連自動販賣機都沒有的小島上居然有100多隻貓咪在島上悠閒的生活。
乘坐定期客船「Aoshima」前往青島,一到島上就會有大量的貓咪前來迎接遊客。貓咪們都不太怕人,彷彿像是在跟遊客說「歡迎來到青島」一般,貓咪們向遊客親近撒嬌的景象實在是可愛至極。
有一點希望遊客注意的就是請不要做一些會給島上居民帶來困擾的舉動。另外由於有些區域是禁止餵食貓咪的,請確實遵守規定。

目的御宅族取向,捧腹大笑,異次元超現實,一生難忘,孩子最喜歡,日本的秘境,日本的離島,超冷門,第二次來日本玩
最近的機場/車站松山機場 (大約23.1公里) 查詢路線

由我們為您導覽此景點

評論

5.06个月前

猫岛!岛上猫的数量是居民的几十倍。可惜的是本地居民只有可数的几个老人了,这里正逐步荒芜。或许几年以后猫岛将不复存在,变成荒岛了

5.03个月前

마츠야마의 작은 섬 아오시마는 조용한 마을에 고양이들로 채워진 곳입니다. 건강한 고양이들도있지만 아프고 다친 고양이들도. 많이있는데요. 섬에 슈퍼나 식당 숙소같은 편의 신설이 없으니 식음료는 넉넉히 챙겨가실걸 권장 드립니다. 9시부터. 4시 15분까지. 있어본 결과
고양이 사료는 무조건 큰거를 챙기시고 아프고 작은 고양이들과 마을 곧곧에 숨어있는 고양이들도 챙겨주세요. 낚시대를 들고가시면. 큰 고기도 잡을수있고. 잡어는 고양이들의 좋은 밥이
됩니다. 섬끝 방파제 옆 빈집길을 헤집고가면
유키노 카페라는 한 할머니께서 운영하는 카페가 있습니다. 1인당 500엔이면 다다미 방에서 쉴수도있어요. 섬 정상에는 등대가 있습니다. 학교옆 숲길 뚤고 정상에 가셔야하기때문에 다치기 쉬우니 신발과 편한 복장이 아니신 분들은 가지 마세요. 배시간 확인은 필수이며 먹이는 지정된 장소에서만 챙겨주세요.
빈집이 많아. 조금은 고령화가 심해진 마을 풍경이 가슴 아프기도하네요. 다음에 방문할때도 마을 주민분들 모두 건강하게 뵙고싶어요. 고양이들도요.

4.01个月前

밑에 분이 너무 좋은 글 써주셔서 할말이 거의 없네요^^; 맞아요 여긴 사람보다 고양이가 많지만 슬프게도 고령화는 피할 수 없는 상처가, 남은 곳입니다.
참고로 인터넷은 잘터집니다. 현재 아오시마 섬에서 글 쓰는 거예요 ㅎㅎ 아마, 작년 말(2018)부터 가능해진 것 같아요. 그리고 인터넷 더 보완 할 것이 있는지 섬에 들어가는 아침 배에 작업인부분들이 9명 타셨네요. 아참, 그리고 꼭 밥 사가지고 들어가세요.....꼭이요! 섬에는 낚시대가 없는 이상 배를 채울 수 있는 게 없네요..... 배고파서 고양이 밥 먹은 건 비밀.

5.03个月前

Best place on earth !! Also bring as much food as you can - so you can leave some/donate for the times the tourists aren't there to feed them. (Even though the locals feed them anyway). Really lovely cats !!!

5.01周前

観光向けない方(お遍路)がおすすめ

點評 (共0條)